중신용플러스대출·중신용비상금대출 출시
카카오뱅크가 중금리대출 상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카카오뱅크는 카카오뱅크 자체 신용 기반의 중신용대출 상품인 ‘중신용플러스대출’과 ‘중신용비상금대출’을 출시했다.
중신용플러스대출은 올크레딧(KCB) 820점 이하 직장인 급여 소득자가 대상이다.
최대한도는 5000만원이고, 금리는 최저 연 4.169%다.
중신용비상금대출은 직장‧소득과 무관하게 서류 제출 없이 최대 300만원까지 약정 가능한 마이너스 방식 상품이다.
최대 한도는 300만원으로 심사결과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이날 기준 중신용비상금대출 최저금리는 연 4.402%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두 상품은 카카오뱅크 애플리케이션(앱)의 기존 대출 메뉴인 ‘신용대출’ 및 ‘비상금대출’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각각의 상품은 대출 신청 고객의 대출 요건과 신용상황에 따라 금리와 한도가 가장 적합한 상품이 자동 선택된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뱅크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중신용자 대상 신규 대출상품 출시와 카드 실적/저금통 위젯 추가, 저금통 엿보기 기능이 제공되는 카카오뱅크 2.8
중신용자를 위한 신규 대출상품이 출시
◼︎ 중신용플러스대출
- 근로소득자를 위한 자체 중신용 대출 상품이 출시됩니다.
- 연소득 2,000만원 이상, 재직기간 1년 이상인 근로소득자라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고객에 한해 재직기간 1년 미만인 경우에도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 이용방법
- [상품/서비스 > 대출 > 신용대출 > 나의 한도 확인하기]
- 자세한 대출 신청조건은 ‘신용대출’ 상품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중신용비상금대출
- 직업과 소득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중신용자 대상 소액 마이너스 통장대출 상품이 출시됩니다.
※ 이용방법
- [상품/서비스 > 대출 > 비상금대출 > 신청하기]
- 자세한 대출 신청조건은 ‘비상금대출’ 상품안내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