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
|

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 상품 한눈에 정리

개인회생중대출은 신청한다고 모두 승인이 나지 않기 때문에 월소득에서 변제금을 제외한 이자를 갚을 수 있는 실가용자금을 확인한 후 개인회생대출한도를 알아야 한다.

개인회생자,채무조정자,워크아웃등 채무조장자 중이신 분들은 우선적으로 2금융 저축은행 전용 상품을 알아 보기!

개인회생중대출은 크게 인가전결정대출과 인가후대출,면책후대출로 나뉜다. 개인회생대출상품자격은 납부횟차에 따라 달라지게 되는데 21회전에는 소비자금융권 21회후에는 저축은행 상품이 주로 이용되는데 회생 변제회차에 따라 저금리상품의 자격, 진행 가능한 곳과 금리, 한도가 다르기에 알맞은 상품을 추천 또는 컨설팅 받는 것이 중요하다.

개인회생후대출은 개인회생 신청후 사건번호만 부여받았을 때에도 진행이 가능하다. 하지만 승인률이 현저히 낮으니 회생이 어느정도 진행된후 진행하는것을 추천한다. 또한 개인회생을 완납했거나 잔여횟차가 5회미납 남았을경우 우대심사가 가능하니 참고하는것이좋다.

대표적인 저축은행 개인회생자대출

키움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개인회생자,신용회복자 대출을 알아 볼 수 있는 키움저축은행 소개 키움저축은행은 2금융권 금융사이다.

■ 상품개요 채무조정 성실상환자 및 면책자 대상 신용대출

■ 대상고객 개인회생 성실변제자 또는 면책 결정자 신용점수(NICE 기준) 제한 없음 (성실변제자: 개인회생 인가결정 후 변제계획에 의거 전체 상환기간의 20개월 이상 상환자) 개인회생, 신용회복을 성실히 이용중이신 분들이 이용가능 한 상품이다. 특히 신용회복중이신 분들은 변제회차가 중요하고 연체가 없어야 하면 최근 연체이력도 없어야 한다. 그리고 타 금융사 대출도 많으면 부결이 될 수 있다.

대출한도 최대 3,000만원

■ 대출기간 최대 48개월 (12개월 단위)

■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대출금리최저 연 12.9% ~ 최고 연 19.9% (개인신용평점에 따른 차등적용)

키움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개인회생자,신용회복자 대출을 알아 볼 수 있는 세람저축은행 2금융권 저축은행이다.

■ 상품개요 채무조정 성실상환자 및 면책자 대상 신용대출

한도 개인에 따라 100만원 ~ 3,000만원

■ 금리는 최고 금리인 18~19%로 거의 결정 상환은 원리금균등으로 최대 3년까지 가능

세람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개인회생자,신용회복자 대출을 알아 볼 수 있는 대한저축은행 2금융권 저축은행이다.

■ 상품개요 채무조정 성실상환자 및 면책자 대상 신용대출

한도 개인에 따라 최고 5,000만원

■ 금리는 최고 금리인 11~19.9% 상환은 원리금균등으로 최대 3년까지 가능

■ 취급수수료없음

■ 기간 최대 5년

대한저축은행 개인회생자 대출

상세 정보

개인회생자 대출 필요서류

필요서류는 아래와 같다.(통상)

개인회생 변제 상태 (조회) 신분증 (앞,뒤) 원초본 – 동사무소 발급 및 정부24시 (공인인증서로) 발급가능 ※3자출력으로 신청하시면 팩스로 바로 보낼 수 있다. 자격득실확인서 (건강/요양 보험납부확인서) 최근1년 ※건강관리보험공단에 전화 후 신청및 어플을 이용해 신청 급여통장 3개월 내역서 (은행에 전화로 팩스 전송 가능.)

기본적으로 이정도 이지만 필요에 따라 추가될 수 있다.

[button url=”http://moneyro.net/setuploan/category/%ea%b0%9c%ec%9d%b8%ed%9a%8c%ec%83%9d%ec%9e%90%eb%8c%80%ec%b6%9c/” target=”self” style=”default” background=”#2D89EF” color=”#FFFFFF” size=”14″ wide=”no” center=”no” radius=”auto” icon=”icon: mail-forward” icon_color=”#FFFFFF” text_shadow=”none”]대부업체 개인회생자 대출 상품[/button]

신용회복위원회 채무조정자 성실상환자 대출

Similar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