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Star_credit loan

한도 높은 국민은행 KB Star 직장인 신용대출

갈수록 금융권에 돈을 비리는 일이 어려워지고 있다.
특히 요즘 같은 시대에는 신용을 가장 필요시하고 일정한 소득이 있어야 하고 기존 부채도 너무 과다하면 은행의 문턱이 정말 높을 수 밖에 없다.
하지만 조건만 된다면 1금융권에 아주 높은 한도로 대출을 알아 볼 수있다.
특히 국민은행을 이용 하는 주거래 직장인이라면 우대 금리을 포함해서 낮은 금리로 높은 한도로 알아 볼 수있다.

KB Star 신용대출의 자격은, 현직장 12개월이상 재직중인 근로소득자 및 KB국민은행 주거래고객을 대상으로 신청 가능한 비대면 전용 상품이다.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복잡한 우대금리 조건없이 대출금리 적용이 된다.

한도는 무보증 한도 최고 3억원 이내 이며,종합통장자동대출(마이너스통장)은 최고 1억원 이내이다.
기간 및 상환 방법은 일시상환(종합통장자동대출 포함) 1년이며, 최장 10년이내 기한연장 가능하다.
상한방식은 원금균등/원리금균등분할상환으로 최저 1년~최장 5년 이내로,거치기간 없다.

신청방법은 비대면으로 가능하며, 인터넷뱅킹 국민은행 홈페이지(www.kbstar.com)을 통해 하거나, 스마트폰 KB스타뱅킹 모바일Web / www.kbsmartloan.com으로 알아 볼 수있다.
주의할 점은 인증서 신규/갱신/재발급일을 포함하여 4일간 신청이 불가능하다.
특별고용지원업종에 해당하는 사업장의 근로자께서는 가까운 영업점을 통해 대출신청하면 도움이된다.

금리는 일시상환방식, 대출기간 2년미만, 신용등급1등급기준으로 금융채 6개월 기준금리 0.74%, 가산금리2.02%, 적용하면 최저금리2.76%이다.
자세한 금리는 홈페이 공시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국민은행을 거래하는 직장인,근로자라면 유리한 조건으로 알아 볼 수있는 상품으로 보인다.

advanced-floating-content-close-btn